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OMPOS] 프랜차이즈 POS연동 ERP 프로그램 ..

컴웨어 프랜차이즈 ERP 프로그램은 COMPOS와 연동하여 통합관리가 가능한 POS 연동 ERP입니다. 외식업의 프랜차이즈 분야에 최적화된 ERP 솔루션과 독자적인 POS 시스템 제공을 통해 직영 및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과 기술을 지원하여 가맹점과 본사의 수익 향상을 도모하는 시스템입니다. ● ERP 연동 컴웨어 COMPOS 프로그램의 특징(POS 사용자)과 외식업(선불, 후불, 배달, 유통업) 등의 영업방식을 지원합니다. CID 연동 배달주문, 배달원 지정, 사인패드, 키오스크 등 장비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며, 다양한 옵션 기능(할인구성/메뉴구성/주방설정/테이블배치 등)을 손쉽게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둘, 단독 매장, 대형 매장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인 POS, 오더 POS를 구분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또한 단순히 POS로 결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관리, 매출관리, 재고 및 수발주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


셋째, 가맹점은 설치된 POS 또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발주할 수 있습니다.본사 물류와 매장 간 수발주 시스템을 연동한 POS 프로그램입니다.​


>


콤포스 COMPOS & 컴웨어 POS 연동 ERP 프로그램의 특징(본사)이지만, 프랜차이즈 본사 물류와 매장간 수발주 시스템 연동을 통해 간편한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식재료 관리와 매장별 판매 매출 자료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둘째, 매장 POS 메뉴를 본사에서 일괄 관리할 수 있으며, 할인 정책, 공지사항 전달 등을 본사에서 등록하여 POS에서 조회 및 적용되는 POS 연동 ERP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


>


​​


>



>



>


셋째, 다양한 매출 분석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매출, 메뉴별 매출, 결제수단별 매출 등 기간판매 리포트, 매출분석자료 등을 제공하여 매장운영 방향을 지원합니다.


>



>


수발주 프로그램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종류는 다양합니다.단, 프랜차이즈 전용 솔루션과 일반 수발주 프로그램을 프랜차이즈에 적용하는 부분은 다릅니다.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필수적인 솔루션인 만큼 향후 확장성과 현재의 업장에 적합한 솔루션을 고려하여 도입 초기부터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콤포스COMPOSTM의해당소프트웨어는별도구축이아닌기본기능으로만구성되어있는솔루션으로점포관리및유통관리,심지어수발주관리까지가능하므로프랜차이즈기준으로많은기업들이도입하고있는소프트웨어입니다.​​